F250H

Smart, Light, and Fast offshore Power

F250H는 상업용 선외기를 직접 운영하는 어민들 사이에서 막강한 내구성과 퍼포먼스로 꾸준한 신뢰를 받고 있는 모델 입니다. F250H는 과적, 장시간 연속 운행과 같은 악조건 속에서도 전문가들의 작업을 원활하게 하는 듬직한 마린 파트너 입니다. 강력한 V6 3.4리터 엔진은 가변 캠샤프트 타이밍 조절 시스템과 함께 작동하며 중-저 토크대에서 막강한 힘과 가속력을 자랑합니다. F250H에 탑재된 싱글 전자 스로틀 벨브는 보다 부드럽고 빠른 반응으로 연비 향상에 도움이 되는 주행 패턴을 이끌어 내는 핵심 포인트이자 야마하만의 독보적 기술력 입니다.

Watch Video
16퍼센트 향상된 토크

엔진의 캠샤프트 타이밍은 ECM(엔진 컨트롤 모듈)에 의해 조정되고 최적의 흡,배기 효율성을 계산하여 사용자가 가장 많이 사용하는 2000-3500RPM 구간에서의 토크를 약 16퍼센트 향상시켰습니다.

저소음 마린엔진

전동으로 제어되는 싱글 스로틀 벨브는 surge tank로의 공기유입을 미세하게 조정하여 소음 발생의 원인인 공기층을 방음상자로 유인하여 부드러운 엔진 운용과 조용한 항해 환경을 조성합니다.

스마트 연소

독립적으로 작동하는 여섯개의 연료분사기로 제어되는 정밀한 Multi-Point Fuel Injection 시스템으로 필요한만큼의 적정 연료를 주입하여 우수한 연비를 자랑합니다.

우수한 용적효율

지름이 큰 흡,배기 밸브는 연료를 연소 체임버에 보다 빠르고 효과적으로 전달하기위해 설계되었습니다.

가볍고 컴팩트한 디자인

야마하의 In-Bank™ Exhaust System 은 전통적인 4기통 엔진 레이아웃의 틀에서 벗어나 배기가스가 V-블록 하단으로 배출 되어 중,저 토크향상에 도움이 되는 공기흐름을 유도합니다.

스마트 디자인

내부 Track Fuel Injection은 각 흡기 트랙의 안쪽에 개별 연료 인젝터를 배치시켜 공간 절약은 물론 배선 라인을 카울링 걸쇠로부터 멀리하여 불필요한 엉킴이나 사고를 방지합니다.

Technical Specification

F250HPOWERFUL HIGH OUTPUT
형식 24밸브 DOHC VCT V6기통 EFI
배기량 3,352cc
보어 x 스트로크 94.0 x80.5mm
최대 rpm 5,000~6,000rpm
아이들링 rpm 600~700rpm
플러그 타입 LFR6A-11
권장엔진오일량 4.7L
연비 75.6 L/h @ 5,500rpm
트랜섬높이 643/770
기어비 2.0(26/13)
중량 283/289kg
틸트 전동식파워트림
시동방식 전동
조종방식 핸들,리모트컨트럴

* 표시중량은 모델별 샤프트 길이에 따라 상이하며, 엔진오일과 기어오일중량 미포함 수치 입니다.
* 사양은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Feature and Fuctions

3400CC V6 Engine

듀얼 오버헤드 캠샤프트(DOHC)와 각 실린더의 4개의 밸브로 구성된 3.4L V6 엔진은 극강의 출력과 검증된 내구성은 물론, 뛰어난 연비를 자랑하며 세계적으로 사랑받는 야마하의 베스트 셀링 마린엔진입니다.

가변 캠샤프트 타이밍

가변 캠샤프트 타이밍(VCT)는 캠샤프트 동작 타이밍을 엔진의 RPM에 따라 최상의 효율로 설정합니다. 싱글 스로틀 밸브 시스템과 롱 인테이크 매니폴드와 함께 저-중 토크에서의 최적의 가속을 만들어 냅니다.

전자 스로틀 밸브

전자 스로틀 밸브는 엔진온도와 주변 환경에 따라 정교하게 밸브 개방하고 폐쇄합니다. 이 시스템은 연료분사 시스템, 점화 시스템과 함께 놀라운 반응과 연비를 제공합니다.

컴팩트 인뱅크 배기 시스템

야마하의 꾸준한 경량화 프로그램을 통해 개발된 혁신적인 인뱅크 배기 시스템은 실리더 헤드에 매니폴드를 통합시켰습니다. 끝없는 경량화 기술에 대한 집착과 투자를 통해 야마하는 강력하면서도 컴팩트하고 가벼운 엔진을 만들 수 있게 되었습니다.

직접 점화장치

플러그 캡과 점화 코일을 통한 직접 점화 시스템은 더욱 향상된 안정성과 성능의 핵심 포인트 입니다.

멀티포인트 전자 연료 분사기

멀티 포인트 전자 연료 분사(EFI) 시스템은 적정량의 연료를 최적의 타이밍에 연소실로 분사하여 최상의 연비 효율성과 스로틀 반응성을 유지합니다.

Gallery